돌체라떼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175 목록 댓글 2

3,4일 변못보면 돌체라떼 마시거든요
집에서 혹시 대충 돌체라떼 하려면 카누에 연유하니 그맛이 아닌데
믹스에 연유넣으면 될까요
짝퉁 돌체라떼 어찌만들어 먹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맥심 슈프림골드 믹스 우유에 타서 드세요
    진하게 타세요 맛 비슷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우유가 빠졌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