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균치료 해보신분 ~~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117 목록 댓글 3

어제부터 시작했는데
와 속이 넘 쓰려요
입도 쓰고
다른분들은 괜찮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저요
    지난주 먹었어요
    첫날 먹고 위장장애에 환각까지 생겨 병원 전화해서 얘기하니 중단하래요
    2주쯤 후에 후라시닐 빼고 다시 먹었어요
    그러니 입쓰고 설사 증상만 있었어요
    다음달에 검사하러 갈 예정입니다
    힘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속이 너무 쓰려서 괴롭네요 ㅠ
    님도 힘내셔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으 ㅠㅠ 저도 이번검진때 헬리코박터균 양성떠서 진료받으로 가야하는데 무섭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