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부터 시작했는데
와 속이 넘 쓰려요
입도 쓰고
다른분들은 괜찮았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저요
지난주 먹었어요
첫날 먹고 위장장애에 환각까지 생겨 병원 전화해서 얘기하니 중단하래요
2주쯤 후에 후라시닐 빼고 다시 먹었어요
그러니 입쓰고 설사 증상만 있었어요
다음달에 검사하러 갈 예정입니다
힘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전
속이 너무 쓰려서 괴롭네요 ㅠ
님도 힘내셔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으 ㅠㅠ 저도 이번검진때 헬리코박터균 양성떠서 진료받으로 가야하는데 무섭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