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보니 정답이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423 목록 댓글 11

저 대답한 사람이 천재였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ㅇㄷ은 환율 집값 폭등이 정상으로 돌아가는거로 보이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정상이 뭔지 모른나보당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ㅈㄴㄷ 원글ㄷㅅ아 자막만 만들어서 가라로 써먹는다고 누가 속아 넘어간다고... 경로당에서도 모자라 여기서도 저러면 될까 안될까... 머리가 있으면 생각이란걸 하자.. 아 임출에다 올려야 하는 의무인가... 그래서 한동안 맘회원님, 하트, 뭐 이딴거로 바뀐거구나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간만에 눈물나게 웃었네요. ㅎ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알바건당이 올랐나보네
    열심히 올려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