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석진 정말 동안이네요 좋겠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맞아요 40대라해도 되요 30대는 넘 심하죠?ㅎ 아무튼 너무너무 동안이에요 깜놀이에요 넘 좋겠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지석진은 계속적인 관리하는거 같고 이성민은 배우인데도 관리를 많이는 안하는 느낌이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네에!?!? 지석진이 형이라구요!?!? 대박..!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그래봤자 1~2살 차이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입는 스타일에 달라보이는것같아요 지석진 젊어보이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