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향고재방보는데 지석진이 자막에 젤맏형? 이성민이 늙수그레해서 제일 맏형인지 알았어요 헐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73 목록 댓글 7

지석진 정말 동안이네요 좋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맞아요 40대라해도 되요 30대는 넘 심하죠?ㅎ 아무튼 너무너무 동안이에요 깜놀이에요 넘 좋겠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지석진은 계속적인 관리하는거 같고 이성민은 배우인데도 관리를 많이는 안하는 느낌이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네에!?!? 지석진이 형이라구요!?!? 대박..!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그래봤자 1~2살 차이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입는 스타일에 달라보이는것같아요 지석진 젊어보이긴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