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그건 어르신들 수치 낮은 분들이 하는거 아녜요? 저희 시어머니 80중반이신데 일주일에 한번 약 드시거든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폐경되고 키160에 49kg
골밀도 -3.8이라 약먹고 있어요
저는 할머니 이모할머니 엄마 이모들 모두
골다공증 이셔서 유전영향이 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저체중은 아닌거 같은데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저체중, 태어나길 뼈가 얇은 마른 사람들
유난히 골다공증에 더 취약한거 같아요
또 마른 사람은 근육도 없으니 뼈가 못버텨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