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경되고 저체중이신분 골다공증 괜찮아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153 목록 댓글 7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그건 어르신들 수치 낮은 분들이 하는거 아녜요? 저희 시어머니 80중반이신데 일주일에 한번 약 드시거든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폐경되고 키160에 49kg
    골밀도 -3.8이라 약먹고 있어요
    저는 할머니 이모할머니 엄마 이모들 모두
    골다공증 이셔서 유전영향이 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저체중은 아닌거 같은데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저체중, 태어나길 뼈가 얇은 마른 사람들
    유난히 골다공증에 더 취약한거 같아요
    또 마른 사람은 근육도 없으니 뼈가 못버텨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