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생각해도 극우와 국힘이 계획한거 같아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411 목록 댓글 79

투표용지 부족 사태 알려지자마다

모든 카페, 커뮤에서 바로 ‘부정선거’로 프레임 짜고

선관위가 아닌 정권 비난으로 끌고가던데

미리 작당 모의해서 이렇게 만든거 아니에요?

가뜩이나 조희대 사법부의 만행이 드러나서 설 자리를 잃고

검찰개혁으로 검찰들 똥줄타고 구속 될 사람들 생기고

윤석열 2심 재판도 있으니 시선 돌리기로..??

 

그렇지 않고서야 오세훈 몰표 나올 송파에서만 이런일이 발생할수가 없는데..

무엇보다 용지 부족 사태 뉴스 나오자마자 부정선거로 바로 들고 일어난게 소름끼치네요

 

이 나라는 극우와 일베에 아직도 놀아나는건가??

 

무섭고 소름끼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22222222 선거 투표용지 말 나오자마자 1시간도 안되서 대구 선관위주변에 사람들 모여시위하고 지 ㄹ 한다고 글 올라왔죠, 시끄러워 잠 못자겠다고 ㅋㅋㅋ 밤새 개지 ㄹ 하다 오세후니 되니 다 기어들어감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그런거같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망상 병원가봐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같은 생각입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동의합니다
    계략이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