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용지 부족 사태 알려지자마다
모든 카페, 커뮤에서 바로 ‘부정선거’로 프레임 짜고
선관위가 아닌 정권 비난으로 끌고가던데
미리 작당 모의해서 이렇게 만든거 아니에요?
가뜩이나 조희대 사법부의 만행이 드러나서 설 자리를 잃고
검찰개혁으로 검찰들 똥줄타고 구속 될 사람들 생기고
윤석열 2심 재판도 있으니 시선 돌리기로..??
그렇지 않고서야 오세훈 몰표 나올 송파에서만 이런일이 발생할수가 없는데..
무엇보다 용지 부족 사태 뉴스 나오자마자 부정선거로 바로 들고 일어난게 소름끼치네요
이 나라는 극우와 일베에 아직도 놀아나는건가??
무섭고 소름끼쳐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