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10년후면 60세 할매에 진입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검정머리없이 온통 흰머리 60대중반인데 노인이 아니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젠슨황은 머리만 하얗지 얼굴자체는 엄청 동안인데요? 옷차림도 노인같지 않구요.유아들이나 5060보고 할아버지 할머니라고 생각하겠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재벌후광이 있으니 안늙어보이는거지 동네할아버지였어봐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길가다가 머리가 백발이고 60대중반인데 얼굴이 동안이면 아 노인아니구나 그러나요?? 일단 백발이면 멀리서 봐도 다 노인이나 할배로 보여요 빼박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2030은 40대한테는 어르신아라고 안해요. 하지만 60대한태는 어르신이라고 부르기도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