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대 엄마 배만 너무 나오는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286 목록 댓글 9

어느병원을 가야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다리쪽 근육이 빠지면서 배가 더 나와 보이는건 아닐까요 ㅜ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일단 내과서 피검 초음파 이런거부터 하고 운동 부족이면 운동시키고 해야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내과 산부인과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그제 명의에서 본건데 자궁근종많아도 배가 많이 나오더라구요. 여성의학과 가보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부인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