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어휴
사이다~~진짜 하고싶었던 이야기예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계엄과 투표지 부족 무슨 상관?
부정선거 방관하는 찢벌레 소개냐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52 말귀를 못알아먹냐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45가 못알아처먹네 계엄과 뭐가 달라? 부정짓 똑같아
빨리 부정선거라 다시하자
앞장서야지 스벅만 선동하고
부정선거 고환율 방관 나몰라라
죄명이 지금 해외 해외여행 잼있니 ㅉㅉㅉㅉ
나라꼴봐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좌동네는 투표지 언제라도 완벽하고
50군데 보수동네만 저런일 벌어져 방관하네
저게 대통령 맞니
괜히 사전투표 의심 받는줄 아냐 ㅉ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