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공원 왔어요 2030 많아요 사진추가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830 목록 댓글 8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어휴
    사이다~~진짜 하고싶었던 이야기예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계엄과 투표지 부족 무슨 상관?
    부정선거 방관하는 찢벌레 소개냐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52 말귀를 못알아먹냐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45가 못알아처먹네 계엄과 뭐가 달라? 부정짓 똑같아
    빨리 부정선거라 다시하자
    앞장서야지 스벅만 선동하고
    부정선거 고환율 방관 나몰라라
    죄명이 지금 해외 해외여행 잼있니 ㅉㅉㅉㅉ
    나라꼴봐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좌동네는 투표지 언제라도 완벽하고
    50군데 보수동네만 저런일 벌어져 방관하네
    저게 대통령 맞니
    괜히 사전투표 의심 받는줄 아냐 ㅉㅉㅉ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