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의 성 노래 가사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278 목록 댓글 7

좀 선정적으로 느껴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미친건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김광진이가 오락하다 영감이 떠올라서 휘리릭 썻때요
    도대체 어느 부분이 선정적인지 궁금하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다시 보고 왔는데 오르가즘 느끼면 몸이 떠오르는 느낌이긴 하쥬 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뭐래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예전에 어떤가수가 노래제목이 생각이 안나는데 그노래가 엄청 야하다는 거에요. 그래서 으잉 ? 했던 기억 나네요 잔잔한 발라드 나름 알려진 노랜데
    저렇게 해석할수도 있구나 싶긴 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