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전 너무 맛있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692 목록 댓글 32

열몇개 강판에 갈아서ㅋ
손은가지만
대박이네요 너무맛있어요
바지락칼국수까지 배부르니 좋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대박 식당인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저도 감자전 너무 좋아하는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아흐 맛나것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와옹 진짜 가족 행복했겠어요^^ 먹고싶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감자전 강판에 가는게 힘들어서 글치 해놓으면 진짜 맛있긴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