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의 계획으로 만든 부정선거이고
그걸 규탄하는 집회는 극우단체에서 한다는 말인거에요?
극우단체가 평소에 지지하던 국힘을 규탄한다고요?
자발적으로 나간 시민들이 졸지에 극우단체가 되어 버리고,
국가에서 한 선관위 부정선거는 졸지에 국힘의 계략이 되어버린거에요?????
국힘이랑 극우단체의 싸움이라구요????
정부 여당은 지금 여기서 강건너 불구경 하는거고요?
식물 정부에요?
얘는 도대체 어디서부터 미친건지 감도 안오네
끼워 맞추려면 좀 앞뒤가 맞게 끼워 맞추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그니까요 무지성으로 따라서 우기는거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무지성 나몰라라 이재명 너무 조용해 이상해요
스벅 난리에 비하면
투표용지 부족은 아무일 아닌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누가 나몰라라 한다고? 알고나 떠들어요. 극우기 국ㅈ이고 국ㅈ당에서 부정선거 개ㅈㄹ 떠는거잖아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222 찢 환율 마저 조용
어제밤에 1600 넘김
윤석열 1400초 나라경제 위기하고 신나게 깜
내로남불 무능호구 병 ㅆ 놈
지금 유럽여행 튐 ㅉㅉㅉㅉㅉ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지금 난리치고 있잖아요 뭐가 조용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