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공 관리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125 목록 댓글 1

어떻게 하세요?

이미 벌어진 모공들 팩 세럼 소용 없는거죠?

50세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소용있어요
    더 늘어지는 세로모공 되는걸 방지라도 해주니까
    항산화 세럼, 팩 부지런히 하세요
    홈 디바이스도 꾸준히 하시면 효과 있음
    세로모공 될랑말랑 하려던거 다시 올라붙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