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공 관리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12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떻게 하세요?이미 벌어진 모공들 팩 세럼 소용 없는거죠?50세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소용있어요더 늘어지는 세로모공 되는걸 방지라도 해주니까항산화 세럼, 팩 부지런히 하세요홈 디바이스도 꾸준히 하시면 효과 있음세로모공 될랑말랑 하려던거 다시 올라붙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