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먼데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295 목록 댓글 16

블랙 먼데이라는데
주식 파실껀가요? 버티실껀가요?
무섭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버틸거에요 잡주라면 저번주에 그냥 정리하고 말았을텐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추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못팔죠
    내렸는데,,,
    추매못해서 버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지금 젠슨황 최태원 만나고있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교체 매매 생각중이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