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먼데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295 목록 댓글 1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블랙 먼데이라는데주식 파실껀가요? 버티실껀가요?무섭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버틸거에요 잡주라면 저번주에 그냥 정리하고 말았을텐데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추매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못팔죠내렸는데,,,추매못해서 버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지금 젠슨황 최태원 만나고있음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교체 매매 생각중이예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