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만 재투표를 하잖거에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392 목록 댓글 13

아니면

전국을 다시하잖거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관심없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부족했던 곳이 많으니 다 다시 해야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이번에 선례가 생기면 앞으로 뻑하면 재선거하자 난리날걸요 선거만 치르느라 나라 망하는거죠 그리고 정작 재선거추진하면 국힘에서 꼬리내릴겁니다ㅎ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2222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서울은 해야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