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만 재투표를 하잖거에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392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니면전국을 다시하잖거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관심없음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부족했던 곳이 많으니 다 다시 해야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이번에 선례가 생기면 앞으로 뻑하면 재선거하자 난리날걸요 선거만 치르느라 나라 망하는거죠 그리고 정작 재선거추진하면 국힘에서 꼬리내릴겁니다ㅎ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2222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서울은 해야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