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그냥 사람 답게 잘 사는 체중.jpg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29,241 목록 댓글 23

출처: 여성시대 핫도그감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155가 63이 정상이라구요? 말도 안돼 ㅋ 50만 되도 눈코입 다 묻히고 뚱해 보이는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건강상이지 미용상이 아니잖아요. 미용원하면 더 빼야겠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초고도비만 국가를 만드는건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적당하게 살집있고 투실하고 복스러워 보이는 무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말도 안됨
    저건 비만 맞죠
    160이 66.8이요?
    헉..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