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는 파데만 하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180 목록 댓글 7

지속력있고 번들은없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파데는 안해요
    썬크림과 가벼운 비비만요 톤업비비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아뇨 톤업비비라고 가볍게 나온 비비 있어요
    파데는 무겁고 두꺼워서 안써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톤업선크림에 팩트로 기미라인 잡티만 가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썬만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전 더블웨어 파데후 파우더까지 해요
    그래야 종일 가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