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아나운서 발음 왜이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19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com/shorts/lAwMCN3OwqA?si=sYh4dgPK16qDETyV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kbs mbc 이미넘어감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저도 이거 보고 너무 이상하다싶었는데 왜 그런지는이유를 모르겠네요.궁금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