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아나운서 발음 왜이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193 목록 댓글 2

https://youtube.com/shorts/lAwMCN3OwqA?si=sYh4dgPK16qDETyV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kbs mbc 이미넘어감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저도 이거 보고 너무 이상하다싶었는데 왜 그런지는이유를 모르겠네요.궁금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