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떼볶이 비스무리하게먹구싶은데 투움바크림소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44 목록 댓글 2

투움바크림소스랑 떡볶이 소스  섞음 맛이 어떨까요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우유 넣으면 괜찮던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폰타나 베이컨들어간 크림파스타소스랑 매운떡볶이소스있음 섞어요 맛있어요 혹시 백설매콤돼지불고기소스있음 넣어도 맛있어요 이게 조금 매콤해서 로제가 더 맛있어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