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60대에 어르신이라는 소리 들음 어떨거 같아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324 목록 댓글 3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기분 좋다vs기분 안좋다.둘줄에 하나만 고르라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착잡하다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어르신보다는 선생님 해야겠네요제기준 어르신은70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이런들 어떠하리 저런들 어쩌하리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어르신 맞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70대인 울 부모님도 어르신이란 말이 싫으시대요 ㅡㅡ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