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60대에 어르신이라는 소리 들음 어떨거 같아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324 목록 댓글 32

기분 좋다vs기분 안좋다.
둘줄에 하나만 고르라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착잡하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어르신보다는 선생님 해야겠네요
    제기준 어르신은70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이런들 어떠하리 저런들 어쩌하리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어르신 맞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70대인 울 부모님도 어르신이란 말이 싫으시대요 ㅡ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