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운동을해요. 시합이 있어서 시험을 못봤는데
교수가 인정 못해준다고 D학점을 준다고 했대요ㅜㅜ
평균은 B학점이 나오는데, 교양 한과목만 D학점을 받았을 경우 국가장학금을 못받나요?
평균을 보는게 아니고 각 과목별 점수를 보는건가요?
다음검색
아이가 운동을해요. 시합이 있어서 시험을 못봤는데
교수가 인정 못해준다고 D학점을 준다고 했대요ㅜㅜ
평균은 B학점이 나오는데, 교양 한과목만 D학점을 받았을 경우 국가장학금을 못받나요?
평균을 보는게 아니고 각 과목별 점수를 보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