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장학금 문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143 목록 댓글 0

아이가 운동을해요. 시합이 있어서 시험을 못봤는데

교수가 인정 못해준다고 D학점을 준다고 했대요ㅜㅜ

 

평균은 B학점이 나오는데, 교양 한과목만 D학점을 받았을 경우 국가장학금을 못받나요?

평균을 보는게 아니고 각 과목별 점수를 보는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