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6개월치생활비 3천으로 되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464 목록 댓글 4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최대한 줄인다면 가능?관리비 공과금 다포함해서요최악의 경우 수입 끊기는 상황 대비해서 그 정도 따로 두고 있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애들 다 컸나요?안컸으면 정 수입이 끊기면 학원 좀 빼면 가능…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애하나라서 가능 저금도 할수있음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대출있어요? 없으면 가능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저는 지금은 불가능인데 무조건 살아야한다면 아껴쓰야죠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첨으로 공감되는 댓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