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2학기 국장신청하려는데 저 소득이 올랐거든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20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학기 신청땐 작년소득 기준으로 한거고2학기땐 어떻게 해야하는건가요?올3월부터 급여가 많이 올랐거든요그럼 산정 새롭게 하는걸로 신청하는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1학기 기준으로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일단 신청할때 그 변동 체크 하는게 있어요 그거 하면 됩니다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1학기 그대로 하면 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