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2학기 국장신청하려는데 저 소득이 올랐거든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201 목록 댓글 3

1학기 신청땐 작년소득 기준으로 한거고

2학기땐 어떻게 해야하는건가요?

올3월부터 급여가 많이 올랐거든요

그럼 산정 새롭게 하는걸로 신청하는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1학기 기준으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일단 신청할때 그 변동 체크 하는게 있어요 그거 하면 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1학기 그대로 하면 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