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v.daum.net/v/20260607135705329
첫날저녁 1차삼겹살 2차 비비큐 치킨
다음날 삼계탕 전문점에서 삼계탕 치킨
남대문시장 칼국수 냉면등 오늘낮에 우래옥 냉면집
식사하고 오늘저녁에는 최태원하고 또 깐부치킨
식욕도 왕성하신듯요 k푸드 좋아하시고
화이팅!!!
다음검색
https://v.daum.net/v/20260607135705329
첫날저녁 1차삼겹살 2차 비비큐 치킨
다음날 삼계탕 전문점에서 삼계탕 치킨
남대문시장 칼국수 냉면등 오늘낮에 우래옥 냉면집
식사하고 오늘저녁에는 최태원하고 또 깐부치킨
식욕도 왕성하신듯요 k푸드 좋아하시고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