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슨황 식성도 좋으시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407 목록 댓글 7

https://v.daum.net/v/20260607135705329

첫날저녁 1차삼겹살 2차 비비큐 치킨

다음날 삼계탕 전문점에서 삼계탕 치킨

남대문시장 칼국수 냉면등 오늘낮에 우래옥 냉면집

식사하고 오늘저녁에는 최태원하고 또 깐부치킨 

식욕도 왕성하신듯요 k푸드 좋아하시고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우래옥 대기 더 길어지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쬐금씩 먹었을수도있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222 단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치킨을 왜그렇게 좋아하는겨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다 외국인들도 좋아하는 메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