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아파트 주차 특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225 목록 댓글 9

외제차들은(쬐만한 미니 포함)
주차장 널널한 이시간에도
꼭 그려진 주차석에 차 안세움
라인옆에 세움

희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주차라인 안그려져있는곳에 꼭 세운단 의미예요.
    엄밀히는 이중주차맞죠
    제 앞에 대놓은거니
    암튼 이유는저도 궁금하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포@#타는데 잘세워요
    남이 긁어먹을까 더 조심하는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그게 맞죠!
    저도 주차해논차 제차 누가 박고 도망간 뺑소니 당해본적있는데
    경찰서 신고하러가니 주차라인에 주차했는지 부터 확인하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저 이사온지 얼마안됐는데 여기는 주차단속 엄청심하게해요
    한달에 3회이상 단속에 걸리면 1회당 3만원씩 관리비차감ㅋ
    그중하나가 지정된시간 이외 이면주차 할 경우 단속하니 절대 안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오!! 좋네요.
    저희 단톡방에도 건의해봐야겠네요.
    외제차 비꼬는글 항상 올라오는데도.
    절대 제자리 주차안하거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