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제차들은(쬐만한 미니 포함)
주차장 널널한 이시간에도
꼭 그려진 주차석에 차 안세움
라인옆에 세움
희안~~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주차라인 안그려져있는곳에 꼭 세운단 의미예요.
엄밀히는 이중주차맞죠
제 앞에 대놓은거니
암튼 이유는저도 궁금하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포@#타는데 잘세워요
남이 긁어먹을까 더 조심하는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그게 맞죠!
저도 주차해논차 제차 누가 박고 도망간 뺑소니 당해본적있는데
경찰서 신고하러가니 주차라인에 주차했는지 부터 확인하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저 이사온지 얼마안됐는데 여기는 주차단속 엄청심하게해요
한달에 3회이상 단속에 걸리면 1회당 3만원씩 관리비차감ㅋ
그중하나가 지정된시간 이외 이면주차 할 경우 단속하니 절대 안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오!! 좋네요.
저희 단톡방에도 건의해봐야겠네요.
외제차 비꼬는글 항상 올라오는데도.
절대 제자리 주차안하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