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에서 소비기한 지난거 잔뜩 진열되어있으면 주인한테 말 하시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192 목록 댓글 11

아님 그냥 모른척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해요 어르신들이나 어린아이들이 날짜 안 보고 사서 배탈이라도 날까봐 말해요
    동네슈퍼에 곰팡이 잔뜩 핀 진미채를 제가 살뻔한적이 있거든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말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말했는데 배째라 마인드더라고요 말 하는거 들어보니 발음이 좀..토종 한국인도 아닌거 같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알바 관리가
    안되나보네요 그거 주인이 손해나지만 본사서 엄청 관리하는 부분이라 꼭 빼는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알바가 아니라는.. 게다가 직영점이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