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크대가 인조대리석 입니다
오래 쓰다보니 코팅도 없어지고 청소해도
금방 더러워져요
현재는 더러우면 주방세제로 닦고 행주로 깨끗이
한다고 하는데… 이거 말고 다른 방법 있으면
알려주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아…매직불록 써도 되요?
대리석이라 사용을 안해봤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저희집도 대리석인데
그냥 써요
얼룩 생기면 닦는데
아주 깨끗해지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어차피 소모품 이잖아요
매직블럭으로 그때그때 닦아내면 깨끗하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소독수로 주방 마지막에 닦아줘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저힌 아이보리색인데
베이킹소다로 문지르면 하얀색으로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