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김무열 좋아했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956 목록 댓글 24

참교육 재밌네요.
애들은 점점 무서워지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올만에 티비보며 많이 웃고 있네요
    비현실적이지만 너무 통쾌하고 재밌어요
    김무열도 멋지고 다시 봤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제 이상형이었어요.
    근데 남편이 김무열(우지원 닮았단소리도 들음)닮아서 좋았는데 ..
    연예인은 세월을 비켜가고
    저희남편은 김무열 20년후 몰골됨 ㅋ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헐.. 제 남편 김무열 닮았는데 혹시 같은 남편 아니겠죠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헐 그렇담 가지세요.
    전 이제 필요없어요
    ㅋㅋ 쿨하게
    양보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제...제가 뭐 잘못했나요? ㅜㅜ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