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서 봤는데
안닮았어요
근처도 못가겠던데
그 엄마 눈에만 그리 보이나봐요ㅡㅡ
인기가 많아서 걱정이라면서..
남자애들이 졸졸 따라다닌다는데
그정도는 아니였어요 ㅡㅡ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444 안유진도 이글아이에 억세고 촌스러워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설현은 소속사에서 몸매 밀러주기식이었지 예쁘거나 노래 잘하거나 하진 않음
주입식 띄우기? 얼굴도 촌스럽..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얼마전에도 임출에 자기 딸이 서울대 다니는데 안유진 닮았다고 그러던데…ㅎㅎ 안유진이 누군지 몰라도 예쁜얼굴인가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아이브 멤버인데
장원영 다음 인기 많은 멤버에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울딸 안유진 닮았돤얘기 많이듣는데ㅋ
남자들이 줄줄따라다니긴해요
맨날 번따당한다고 저한테 하소연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