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사람 딸이 안유진 닮았다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359 목록 댓글 14

해서 봤는데

안닮았어요

근처도 못가겠던데

그 엄마 눈에만 그리 보이나봐요ㅡㅡ

인기가 많아서 걱정이라면서..

남자애들이 졸졸 따라다닌다는데

그정도는 아니였어요 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444 안유진도 이글아이에 억세고 촌스러워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설현은 소속사에서 몸매 밀러주기식이었지 예쁘거나 노래 잘하거나 하진 않음
    주입식 띄우기? 얼굴도 촌스럽..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얼마전에도 임출에 자기 딸이 서울대 다니는데 안유진 닮았다고 그러던데…ㅎㅎ 안유진이 누군지 몰라도 예쁜얼굴인가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아이브 멤버인데
    장원영 다음 인기 많은 멤버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울딸 안유진 닮았돤얘기 많이듣는데ㅋ
    남자들이 줄줄따라다니긴해요
    맨날 번따당한다고 저한테 하소연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