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까진 아무이상없다가 올초부터 몸이 여기저기 문제가 생기네요
늙어가니 아픈가봐요 ㅜㅜ
병원에 거의 안가던 제가 올해는 여기저기 아픈걸로 수시로 가고 있네요
벌써 이러면 앞으로 어떻한대요
지금 다니는 직장도 건강문제로 중도퇴사 해야 될것 같고 앞으로 무슨 일을 해야 하나 고민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나이들면 그리되죠. 옛날엔 수명이 50즈음이었다니.. 전 운동도 열심히 하고 다른데 크게 아픈데는 없는데 원래 취약했던 부분이 나이드니 더 심해지네요. 어릴때부터 소화가 좀 안되고 과민성대장증후군이 있었는데 52인 지금은 더 안좋아져서 먹는것도 소화잘안돼서 잘 못먹고 먹으면 배 아프고 설사하거나 변비거나 가스차거나 반복 ㅜㅜ 약먹고있는데도 낫질 않네요. 더 나이들면 어쩌려나 싶어요 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49니까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내 몸이 우선이죠.
요양하며 쉬세요.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요.
건강 회복되면 뭐든 할 수 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한해한해 다르다더니 작년하고 또달라요
나이들면 더 많이 느끼겠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회사를 관둘 정도면 심각한건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