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장환풍구에서 이상한 냄새가
몇주째 나고 있는데요.
2년전부터 그러더니 올해도
또 그런 냄새가 나는데
뭐 어떻게 해야되는지..냄새가 환풍구에서
나는데 거기서 초파리들이 꼬이는거 같아요
집하수구는 별다른게 없어서보여요
다음검색
천장환풍구에서 이상한 냄새가
몇주째 나고 있는데요.
2년전부터 그러더니 올해도
또 그런 냄새가 나는데
뭐 어떻게 해야되는지..냄새가 환풍구에서
나는데 거기서 초파리들이 꼬이는거 같아요
집하수구는 별다른게 없어서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