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 초파리문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205 목록 댓글 3

천장환풍구에서 이상한 냄새가
몇주째 나고 있는데요.
2년전부터 그러더니 올해도
또 그런 냄새가 나는데
뭐 어떻게 해야되는지..냄새가 환풍구에서
나는데 거기서 초파리들이 꼬이는거 같아요
집하수구는 별다른게 없어서보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사진으오 보면 환기구 청소를 하건 새걸로 밤구건 하셔야될거ㅜ같은데 겉마누깨끅하고 안은 엉망이지 싶은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안에 먼지가 많네요 요즘 냄새 벌레 차단 되는 환기구들 있어요그걸로 바꾸는게 좋을듯 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뭔 문제가 있는듯 윗집에서 누수 있었을수도 있으니 환풍기 뜯어서 천장한번 보세요 날파리가 생긴다는건 뭐가 있다는거같은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