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리시나요?
날씨가 더워지니 조금만 차도 냄새나는데
봉투가 아까워서요
요즘 구하기도 힘들다는데..
4인가족 10리터짜리 쓰는데 3일이 지나도 쓰레기가절반도 안차거든요
가득 안차도 그냥 버리시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어제도 4인가족 2일마다 버린다고 님인가
그집은 꽤찬다하긴했네요
지금은 2리터가 2일만에 냄새나고 할정도가 아닌데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여름철 일반가정집 5리터 써보세요 좋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우리지자체는 5리터가없네요ㅠ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전 여름이고 겨울이고 5리터짜리만써요
그것 차는데도 한참걸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안신는 신발이나 인형 버릴거 정리해서 넣어서 버려요 혹시 벌레 생길지몰라서 에프킬라 뿌리긴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