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량제 봉투 꽉 안채우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429 목록 댓글 26

버리시나요?

날씨가 더워지니 조금만 차도 냄새나는데

봉투가 아까워서요

요즘 구하기도 힘들다는데..

4인가족 10리터짜리 쓰는데 3일이 지나도 쓰레기가절반도 안차거든요

가득 안차도 그냥 버리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어제도 4인가족 2일마다 버린다고 님인가
    그집은 꽤찬다하긴했네요
    지금은 2리터가 2일만에 냄새나고 할정도가 아닌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여름철 일반가정집 5리터 써보세요 좋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우리지자체는 5리터가없네요ㅠ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전 여름이고 겨울이고 5리터짜리만써요
    그것 차는데도 한참걸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안신는 신발이나 인형 버릴거 정리해서 넣어서 버려요 혹시 벌레 생길지몰라서 에프킬라 뿌리긴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