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깅스 입은 여자보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395 목록 댓글 17

동네맘이 저런거 입으면 똥 안묻나?

그러는데 제가

똥누고 닦는데 똥이 왜 묻냐니

왠지 묻을거 같대요

더러워 보인다 면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그런요자들 미친년들 같아요 밝히는거같고 쳐다보는거 즐기겠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그동네맘은 말을 참 천박스럽게하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보기 싫단 표현이겠죠 레깅스 입고 다니는 여자들 더러워보이긴 해요 안보고 싶음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222
    저두요.
    제발 레깅스 입고 좀 돌아다니지 말았음 좋겠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저도 지난번 산책갔다가 공격당했다니깐요.
    날씨좋아서 신나게 걷다가 쳐진 궁댕이 공격당하고 기분잡쳤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