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초등생
학폭1호 나왔다고 선생님탓이라고
난리라니,아이고야
임출에 댓도 본인애들 억울하다며
어제글에 와 담임까지 고소한다며
저게 현실은 아니겠지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똑같이 전화로 못살게 구는거 통쾌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그러네요
지금보는데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진짜 학부모 연기 잘하네요 연기인것아는데 욕함서 봤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근데 진짜 저런 여자 많을듯,,,
여기도 제법 있던데,,,
본인이 억울하다 올리는거보면 지만 잘못된걸 모르고,,,
촉법소년도 나이 만8세로 낮춰야함
죄지음 부모랑 같이 감옥보내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연기자가 연기를잘한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