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자녀 차사주신 분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265 목록 댓글 13

아이앞으로 샀나요? 명의를 누구 앞으로 헀는지 궁금해요. 차값이 3천 정도일 경우 차 산 돈은 증여로 봐야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애아빠랑 공동명의했어요. 보험료는 확 올라가지만 예상못했던건 아니라 기쁜맘으로 해줬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애가 운전하고 싶어하니 기쁜맘으로 해줘야겠지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그래서 기쁜맘으로 차는 얼마짜리사줬나?ㅋ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제 명의로요
    저희집은 차 3대가 다 제명의에요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와우~ 능력자시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