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건강]팔이 아파 수저 들기도 힘들어요. 낼 병원행.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209 목록 댓글 8

일주일 전부터 팔이 조금씩 아프더니(손목에서 팔꿈치 사이) 어제부터 완전 심하게 가벼운 것조차 들 수가 없을 정도예요.ㅠ. 큰병일까요? 얼마전엔 어깨 아파 약침, 도수치료 받고 이제 살만한데, 이번엔 팔이네요. 일은 사무직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저 그거 때문에 한의원에서 계속 침 맞아요. 한의원 가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네. 내일 장형외과 가서 사진 찍어보고 한의원 가서 침 맞아야겠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컴 많이 해요?
    폰도 많이 하고
    그걸 줄여야해요.
    손목 받침대라도 좀 써야돼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네. 패드 해서 오늘부터 왼손으로 하고 있어요.ㅠ. 내일 출근인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손가락을 쓰면 안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저는 양쪽다 엘보 주사 엄청 많이 맞고 해도 완치가 안되네요. 사용을 안해야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