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 스타일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131 목록 댓글 8

1 한강 라면 +김치
2 물약간 짜게 김치없이 + 계란 +파
3 아무것도 안넣고 물 정량으로 끓인 라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3에 꼬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2 김치와함께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3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라면 반개,스프반
    물 350잡고,
    김치먼저넣고 끓임
    면 넣고,
    소세지2개,계란 2개 뚜껑덮고 3분
    끝~~ 세상 개운함!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333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