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교육 드라마?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536 목록 댓글 13

진짜 울다 웃다 

이거 최고네요

정말 지금  꼭 필요한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허구지만 통쾌하네요. 학교폭력이나 교권침해에 체벌이 아니더라도 좀더 강력한 제재가 필요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임출도 꼭필요합니다
    뒤지게 팰사람 사이버상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5회도 진짜 현실감있어서 속상했고 6회인가 촉법소년들 감옥에서 혼나는거 진짜 속시원했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뭘 울다웃기까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제목은 참 재미없을것같은데
    자주 글 올라오네요
    허수아비도 하도 글 많아서 봤었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