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울다 웃다
이거 최고네요
정말 지금 꼭 필요한듯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허구지만 통쾌하네요. 학교폭력이나 교권침해에 체벌이 아니더라도 좀더 강력한 제재가 필요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임출도 꼭필요합니다
뒤지게 팰사람 사이버상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5회도 진짜 현실감있어서 속상했고 6회인가 촉법소년들 감옥에서 혼나는거 진짜 속시원했음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뭘 울다웃기까지?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제목은 참 재미없을것같은데
자주 글 올라오네요
허수아비도 하도 글 많아서 봤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