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개봉 캔음료가 샌 경험 있으신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46 목록 댓글 1

아이가 작년말에 24개 들은 음료수를4박스를 구매했어요 유통기한27년 11월까지입니다 조금씩 냉장고에 넣어먹고 현관에 보관하던중 4월에 바닥에 물기가 생겨보니 음료수가 새고있는거였어요
뭐가문제인지 보니 캔은 그대로 찌그러진곳도 없는데 음료가 어디에선가새고있더라구요 무게를 재니 훅 줄은것도 있고 조금 줄은것도 괜찮은것도 있더라구요
이유를 모른채 조금이라도 샌건 뚜껑따서 버리고 나머지는 뒷베란다로 옮겨놓았는데 오늘보니 또 샜어요 이런경험 있으신분 계신가요?
산지도 오래됐고 아이가 산거라 어디서 샀는지도 모르겠다고해요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버려요 날씨도 이런데 오면되면 어째요
    교환 원하시면 본사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교환해달라고 해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