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작년말에 24개 들은 음료수를4박스를 구매했어요 유통기한27년 11월까지입니다 조금씩 냉장고에 넣어먹고 현관에 보관하던중 4월에 바닥에 물기가 생겨보니 음료수가 새고있는거였어요
뭐가문제인지 보니 캔은 그대로 찌그러진곳도 없는데 음료가 어디에선가새고있더라구요 무게를 재니 훅 줄은것도 있고 조금 줄은것도 괜찮은것도 있더라구요
이유를 모른채 조금이라도 샌건 뚜껑따서 버리고 나머지는 뒷베란다로 옮겨놓았는데 오늘보니 또 샜어요 이런경험 있으신분 계신가요?
산지도 오래됐고 아이가 산거라 어디서 샀는지도 모르겠다고해요ㅜㅜ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