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이사해보신분.. 부동산 복비 조율 되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160 목록 댓글 7

매수.매도 한 부동산에서 다하고

부가세 포함 550인데 10만원 깎아준대요.

좀더 깎아달라니 요즘 거래가 없어서

그 이상못 깎아주겠대요

원래 이정도로 안 깎아주나요.

내일 계약서 쓰기로 했고 서로 계약 확정 지으면서 계약금은 500 보냈어요.

부동산이 안깎아 준다면 그냥 이대로

진행하는 방법 밖에 없는거지요?

제가 부동산이 하자는대로 다 맞춰줬는데 날짜며 중도금이며..

괜히 호구 된 거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미리 얘기했어야했는데 더 깎아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어이없는게 부동산에서 죽는소리하고 깎아달라는 말에 기분 나빠해요. 요즘 누가 복비 깎냐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ㅈㄴㄷ 계약 성사 되기도 전에 미리 얘기하면(깍아 달라고) 맥 빠져서 열심히 일 안 해준다는 썰이~~ 수수료 천원 단원까지 다 받아가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세상에 둘 중 하나가 전세면 전세복비 안 받기도 하는데
    10 이라니 너무 야박하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심하긴하네요 500에 10이라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