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수.매도 한 부동산에서 다하고
부가세 포함 550인데 10만원 깎아준대요.
좀더 깎아달라니 요즘 거래가 없어서
그 이상못 깎아주겠대요
원래 이정도로 안 깎아주나요.
내일 계약서 쓰기로 했고 서로 계약 확정 지으면서 계약금은 500 보냈어요.
부동산이 안깎아 준다면 그냥 이대로
진행하는 방법 밖에 없는거지요?
제가 부동산이 하자는대로 다 맞춰줬는데 날짜며 중도금이며..
괜히 호구 된 거 같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미리 얘기했어야했는데 더 깎아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어이없는게 부동산에서 죽는소리하고 깎아달라는 말에 기분 나빠해요. 요즘 누가 복비 깎냐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ㅈㄴㄷ 계약 성사 되기도 전에 미리 얘기하면(깍아 달라고) 맥 빠져서 열심히 일 안 해준다는 썰이~~ 수수료 천원 단원까지 다 받아가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세상에 둘 중 하나가 전세면 전세복비 안 받기도 하는데
10 이라니 너무 야박하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심하긴하네요 500에 10이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