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화가 젤 기억에 남으시나요?
전5화요 선생 괴롭히던 학부모 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333 우진이엄마 연기 너무 잘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저도 우진엄마..그정도 중증은 아니어도 학교에서 유명하던 애가 있어가지고 지나가다가 실수로 애들끼리 어깨만 툭 하고 스쳐도 그엄마 학교로 찾아와서 학교가 발칵 뒤집어진적이 있어서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참교육 정말 임출 악플러한테도
너무 필요할것같아요
본인이 하던말
본인가족들에게 수시로
최고네요 참교육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22222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33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