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교육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550 목록 댓글 7

몇화가 젤 기억에 남으시나요?

전5화요 선생 괴롭히던 학부모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333 우진이엄마 연기 너무 잘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저도 우진엄마..그정도 중증은 아니어도 학교에서 유명하던 애가 있어가지고 지나가다가 실수로 애들끼리 어깨만 툭 하고 스쳐도 그엄마 학교로 찾아와서 학교가 발칵 뒤집어진적이 있어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참교육 정말 임출 악플러한테도
    너무 필요할것같아요
    본인이 하던말
    본인가족들에게 수시로
    최고네요 참교육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22222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33333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