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레이션원인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132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돈을 걷어들여야할 판에 돈을 두번이나 풀었으니 물가, 환율 폭등은 당연한거..잡을 생각은 없어보임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222기본소득한다고 난린데 진짜 미친것 같음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24왜 잘못된 정책을 비판하면 극우라고 몰아가지?사이비교주마냥 찬양만 해야하니 너처럼?지능이 얼마나 모자란거야 팩트로 반박을 못 하니 극우로 몰아가고 욕만 하는거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38 지능이 낮으니 반박은 못 하고 욕하고 같은말만 반복함 넘나 무식ㅋ돈 풀어서 물가 환율 오른거엔 반박이 안되나보네?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뭐지? 이 ㅂㅅ은? 노통 때 물가와 쥐박이 때 물가 천지 차이에, 문통 때 3퍼센트 대 물가가 굥 들어서고 7퍼샌트까지 치솟았는데 넌 두메산골에 살다 나왔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