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볼만한거 없던데
재밌으면 보게요
지루하거나 질질 끌고 그러지 않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전개가 빨라서 사이다에요. 판타지이긴하지만..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제발 현실적으로 반영했음 좋겠어요
교육부장.차관 관계자들 좀 봐라
교육이 망하면 나라가 망하는건데 교권강화시키고 촉법소년연령 없애라
7회까지 쭉봤네요
낼주식장 덮어놓고 쭉봐야할듯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보면서 와..애들이 무서워요
성인축소판..
재미는있어요
김무열이 멋있네요ㅎ
피오는 귀엽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주말내내 재밌게봤네요
저도 시켜주면 잘때려?잡을수 있을것같은데...
느자구없는놈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저는 조금 보다가 껐어요.
드라마지만 저는 좀 불편하더라구요.
애들 욕하고 남 괴롭히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