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교육이 글케 재밌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670 목록 댓글 16

요즘 볼만한거 없던데

재밌으면 보게요

지루하거나 질질 끌고 그러지 않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전개가 빨라서 사이다에요. 판타지이긴하지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제발 현실적으로 반영했음 좋겠어요
    교육부장.차관 관계자들 좀 봐라
    교육이 망하면 나라가 망하는건데 교권강화시키고 촉법소년연령 없애라
    7회까지 쭉봤네요
    낼주식장 덮어놓고 쭉봐야할듯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보면서 와..애들이 무서워요
    성인축소판..
    재미는있어요
    김무열이 멋있네요ㅎ
    피오는 귀엽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주말내내 재밌게봤네요
    저도 시켜주면 잘때려?잡을수 있을것같은데...
    느자구없는놈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저는 조금 보다가 껐어요.
    드라마지만 저는 좀 불편하더라구요.
    애들 욕하고 남 괴롭히는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