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비 많이 들죠?
다 큰애들 반찬 뭐해주나요?
매일 고기만 먹일 형편도 아닌데
고민입니다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알바하라고 해요 다컸는데 단백질 달걀위주로 해줘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엥?
고딩대딩 집에서 아예안먹는집만보다가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집에서 평균 한끼 먹는것 같아요.학교가고 알바하러가고 놀러가고 집에 잘 없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매일 고기 주기는해요 딸둘이고 25,23살이구 일주일에 3회이상 저녁먹구요 마트는 10일에 한번씩가고 갈때 20~30정도 장봐요(한달 평균 60만원대 장봐요) 김치찌게를 끓이더라도 저흰 참치보다 고기를 넣고 끓여요 마트에서 세일할때 사다가 냉동해놓고 고기는 항상 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