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공원 부정선거 집회에 왜 찬송가가 울리는줄 아시나요? 목사같지도 않은것들 ㅉ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62 목록 댓글 2


우리지역 당근에 올라온글임ㅋㅋ
정신나간 사이비들 총출동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아까 어떤 벌레가 아니라고 부들부들 거리던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헐! 어쩐지 교회 다니는 사람들 어투가 딱 저랬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