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공원 부정선거 집회에 왜 찬송가가 울리는줄 아시나요? 목사같지도 않은것들 ㅉ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6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리지역 당근에 올라온글임ㅋㅋ정신나간 사이비들 총출동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아까 어떤 벌레가 아니라고 부들부들 거리던데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헐! 어쩐지 교회 다니는 사람들 어투가 딱 저랬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