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먼데이래서 삼전닉스 줍줍할랬더니 ㅠ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978 목록 댓글 2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젠슨씨가 안도와주네요 삼전닉스 크게 안떨어질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2222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트럼프가 금리인상 안한다고함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내일 폭등이라는데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개미바램이죠 시장예측이 가능하나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시초 갭하락후 반등할거같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