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먼데이래서 삼전닉스 줍줍할랬더니 ㅠ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978 목록 댓글 23

젠슨씨가 안도와주네요 삼전닉스 크게 안떨어질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2222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트럼프가 금리인상 안한다고함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내일 폭등이라는데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개미바램이죠 시장예측이 가능하나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시초 갭하락후 반등할거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