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건축 25평 분담금 3억9천만원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225 목록 댓글 3

저층아파트 7천주고샀던거 

재건축 들어가네요

전에 입주한 아파트는 그당시 매매가 4천  25평분담금  1억 냈는데 입주한지 8년차 되어가네요

분담금 허버 올랐네요

 

둘다 경기도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지금 건축비 올라서 분담금 많이 올라갔어요
    안나올거라 했던곳도 분담금발생.
    건축비 너무 올랐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그쵸 건축비,인건비 3년동안 50퍼는 오른듯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대지지분8평짜리 20년기다렸는데 추가분담금 5억. 이제 이주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