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건축 25평 분담금 3억9천만원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22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층아파트 7천주고샀던거 재건축 들어가네요전에 입주한 아파트는 그당시 매매가 4천 25평분담금 1억 냈는데 입주한지 8년차 되어가네요분담금 허버 올랐네요 둘다 경기도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지금 건축비 올라서 분담금 많이 올라갔어요안나올거라 했던곳도 분담금발생. 건축비 너무 올랐어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그쵸 건축비,인건비 3년동안 50퍼는 오른듯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대지지분8평짜리 20년기다렸는데 추가분담금 5억. 이제 이주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