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우파모여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116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경찰복장한 남자 입에서 하청ㅋㅋㅋ경찰도 하청이있나???지금홍콩사태랑 똑같이돌아가는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타청이라 했는데 하청이라 듣고 지럴하는 능지ㅋㅋ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능지처참이죠ㅋㅋ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2222. 2찍은 대가리 꽃밭들 모임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아 진짜요? ㅎㅎㅎㅎ 아이고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눈멀고 귀멀고... ㅋㅋ 타청이 뭔지 모르는거 아닐까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