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2박3일 국내숙박 예약100에 했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178 목록 댓글 8

그래도 극성수기는 아니라 그나마 저렴한거라네요

해외가려고 준비하다 비행기값으로 국내로 틀었어요

4인가족이에요 저정도면 비싼건 아니죠?

4박5일 계획중이라 나머지2박도 다른지역으로 알아보는중이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아니에요 독풀빌라예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네 잘하셨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호텔 가면 그정도는 들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제 기준엔 비싸요
    워터파크,조식 포함된 리조트도 40 넘어가면 비싸네 해서요
    풀빌라면 그정도 하긴하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통영 그다지 볼게없지만 수영하고 쉬려면 뭐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