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2박3일 국내숙박 예약100에 했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178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래도 극성수기는 아니라 그나마 저렴한거라네요해외가려고 준비하다 비행기값으로 국내로 틀었어요4인가족이에요 저정도면 비싼건 아니죠?4박5일 계획중이라 나머지2박도 다른지역으로 알아보는중이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아니에요 독풀빌라예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네 잘하셨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호텔 가면 그정도는 들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제 기준엔 비싸요워터파크,조식 포함된 리조트도 40 넘어가면 비싸네 해서요풀빌라면 그정도 하긴하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통영 그다지 볼게없지만 수영하고 쉬려면 뭐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