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쿠션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76 목록 댓글 2

블랙쿠션은너무건조하고
헤라쿠션케이스가
보라색인거 써었는데
단종됐는지없네요
너무커버잘되는거말고
가볍고 살짝 커버잘되는
쿠션 어떤게있을까요
ㅅ썬크림만ㅇ바르고 다녔는데
얼굴이 초라해보이고 그지같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건조하면 헤라쿠션 바르고 미스트 뿌리세요
    보통은 톤업 바르고 팩트 살짝하고 미스트 뿌려요
    달바미스트 뿌리면 얼굴 촉촉하고 광나요
    달바미스트 아니더라고 본인한테 맞는거 찾아보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저도 헤라 보라색 쿠션 유통기한 지난거 아직 쓰고 있는데 다른거로 아직 못 갈아 탔네요 ㅜㅜ
    화장다 마치고 가히 미스트 뿌리면 하루종일 물광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