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쿠션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7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블랙쿠션은너무건조하고헤라쿠션케이스가보라색인거 써었는데단종됐는지없네요너무커버잘되는거말고가볍고 살짝 커버잘되는쿠션 어떤게있을까요ㅅ썬크림만ㅇ바르고 다녔는데얼굴이 초라해보이고 그지같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건조하면 헤라쿠션 바르고 미스트 뿌리세요보통은 톤업 바르고 팩트 살짝하고 미스트 뿌려요 달바미스트 뿌리면 얼굴 촉촉하고 광나요달바미스트 아니더라고 본인한테 맞는거 찾아보세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저도 헤라 보라색 쿠션 유통기한 지난거 아직 쓰고 있는데 다른거로 아직 못 갈아 탔네요 ㅜㅜ화장다 마치고 가히 미스트 뿌리면 하루종일 물광나요 댓글 전체보기